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충전이 잘 안되는 경우 메르비기기 본체와 충전거치대의 금속단자 3곳을
면봉에 알콜을 뭍히셔서 살살 닦아낸 뒤 다시 한번 충전을 해보시고
그래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시면 검수를 받아보셔야 정확한 사유는 알 수 있습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상 A/S 기간/고객과실(침수 등)아닌경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0월에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충전이 안되서 사용하다가 꺼지는거구나 해서
계속 충전...
사용 얼마 안했는데 또 안되서 충전...
계속 반복합니다
밤새 충전해도 하다가 꺼지거나 안켜져서
24시간을 해보아도 똑같고
이틀을 충전하고서
또 하루는 괜찮아서 저녁에 한번 쓰고
다음날 또 안되고...
이럴경우 as 어떻게 해야할까요?
충전 문제인줄 알고 연락 안하다가
이상해서 문의드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