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s
현재 위치
  1. Community
  2. Q&A

Community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
  • 작성일 2019-11-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18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충전이 잘 안되는 경우 메르비기기 본체와 충전거치대의 금속단자 3곳을

면봉에 알콜을 뭍히셔서 살살 닦아낸 뒤 다시 한번 충전을 해보시고

그래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시면 검수를 받아보셔야 정확한 사유는 알 수 있습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상 A/S 기간/고객과실(침수 등)아닌경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0월에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충전이 안되서 사용하다가 꺼지는거구나 해서
계속 충전...
사용 얼마 안했는데 또 안되서 충전...
계속 반복합니다
밤새 충전해도 하다가 꺼지거나 안켜져서
24시간을 해보아도 똑같고
이틀을 충전하고서
또 하루는 괜찮아서 저녁에 한번 쓰고
다음날 또 안되고...



이럴경우 as 어떻게 해야할까요?
충전 문제인줄 알고 연락 안하다가
이상해서 문의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