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저희 제품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충전이 안되시는 경우 AS센타로 제품 보내주시면
검수후 고객님께 연락드립니다.
AS진행방법 안내해 드립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상 A/S 기간/고객과실(침수 등)아닌경우)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혹은 AS센터(042-936-760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친구집에 있는걸로 확인해보니 전용선이며 기기는 전혀 문제 없고 충전기가 갑자기 안되네요
접촉부분 물티슈로 잘 닦아 보기도 했는데 역시 안되요
as접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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