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답변 드립니다.
저희 A/S센터로 직접 택배로 보내주시면 검수 가능합니다.
아래 방법으로 보내주세요.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1년 미만 구매고객은 특별한 고객과실 (침수 및 파손 등)이 없는
한 택배비와 수리비 모두 당사 비용 부담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으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1/12/27 쿠팡에서 구입했고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2틀전부터 사용이 안되고 있어요.
전원을 키고 스텝버튼 N까지 가다가 꺼져버리거나, 모드버튼까지 갔다가도 그냥 꺼져버리는데
AS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