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충전에 문제가 있을 경우 주문처로 접수 해주시면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처 확인이 안 되실 경우 아래의 주소로 불편사항 메모 동봉하셔서 보내시는 택배비 지불하고 보내주세요
제품 검수 후 발생되는 수리비용은 따로 안내 연락 드립니다
AS 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주)로츠 / 042-936-7605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메르비를 사용중인데 충전기가 문제인건지 단자가 문제인건지 충전이 잘 되지 않는데, 이런경우에는 2개다 구입을 해야하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