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 제품 보내주시면 AS 진행 가능합니다.
아래 AS방법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상 A/S 기간 내에도 고객 과실로 인한 수리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드립니다.
그 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 Original Message ]
메르비 충전에 전원버튼이 안들어오네요.
As 안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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