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오래동안 저희 제품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S센타로 제품 보내주시면, 검수하여 AS 진행이 가능합니다.
비용은 대략 1~3만원 사이 발생될수 있으며 정확한 AS 비용은
검수 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드립니다.
A/S방법 안내 드리니 참고해주세요.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파손유의)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지 오래되어서 어디서 구매한지 기억이 안나면 그냥 본사로 택배보내도 될까요?? 그리고 떨어뜨려서 깨졌는데 이부분은 수리비용 대략 얼마정도 나올까요작동은 됩니다ㅜㅜ 수리비용 보고 결정하려구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