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s
현재 위치
  1. Community
  2. Q&A

Community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
  • 작성일 2020-05-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17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오래동안 저희 제품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S센타로 제품 보내주시면, 검수하여 AS 진행이 가능합니다.
비용은 대략 1~3만원 사이 발생될수 있으며 정확한 AS 비용은
검수 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드립니다.

A/S방법 안내 드리니 참고해주세요.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파손유의)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지 오래되어서 어디서 구매한지 기억이 안나면 그냥 본사로 택배보내도 될까요?? 그리고 떨어뜨려서 깨졌는데 이부분은 수리비용 대략 얼마정도 나올까요작동은 됩니다ㅜㅜ 수리비용 보고 결정하려구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