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메르비 아래쪽의 금속단자 3곳과 충전거치대의 금속단자 3곳에 화장품이나
이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충전이 잘 안될 수도 있습니다.
면봉이나 알콜솜으로 본체와 충전거치대의 금속단자 부분을 닦으신 후에도
충전이 안될 경우 AS센타로 본체와 충전기를 보내주시면 검수후 수리 가능합니다.
AS방법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동 1687-7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으로 연락주세요.
[ Original Message ]
메르비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부터 충전 시간이 매우 길어지고, 충전 상태를 확인하면 출전 시간 대비 충전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AS가 가능한가요?
수리 비용은 대략 어느 정도 될까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